본문 바로가기
최신정보/연예

국민배우 강수연, 심정지로 위중상태

by 니~킥 니~킥 2022. 5. 6.
반응형

안녕하세요 니~킥입니다.

오늘은 안타까운 소식을 전해드립니다. 국민배우 강수연이 5월 5일 심정지로 입원해 지금은 위중 상태라고 합니다. 좀 더 자세한 정보 알아보겠습니다.

 

✅ 인기글

안경 도수 보는방법 어렵지 않아요

어르신 기초연금 40만 원 언제?

6차 재난지원금 또 준다!

적은 월급 부담 줄여주는 두루누리 사회보험!(보험료 80% 지원)

모르면 손해! 4월 20일부터 달라진 '이것'

5월 신청하는 달라진 근로장려금 소득요건

심정지로 위중상태 국민배우 강수연

배우 강수연(55)이 지난 5월 5일 심정지 상태로 병원에 옮겨져 치료를 받고 있지만 아직 의식을 회복하지 못한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강수연은 5일 오전부터 두통을 호소해 병원에서 뇌출혈 진단을 받은 것으로 알려졌습니다.

 

경찰과 소방당국에 따르면 전날 오후 5시 14분경 서울 강남구 압구정동 자택에서 '강수연이 극심한 통증을 호소한다'는 신고가 119에 접수됐고 구급대원이 현장에 도착했을 때 강수연은 이님 쓰러져 있었고 심정지 상태로 파악됐다고 합니다.

 

강수연은 심폐소생술(CPR)을 받으며 119구급대에 의해 강남세브란스병원으로 옮겨졌으며 긴급 수술에 들어간 것으로 알려졌지만 홍보팀 관계자는 "환자의 내원 이외의 의학적 상황이나 상태 설명은 개인정보법 위반이라 말하기 곤란하다"라고 전했다고 합니다.

 

1966년생 아역 배우 출신인 강수연은 1986년 영화 '씨받이'로 1987년 베니스국세영화제, '아제 아제 바라아제'로 1989년 모스크바영화제에서 각각 여우주연상을 받으며 한국 영화 사상 최초의 '월드 스타'로 자리매김했습니다.

 

2015년부터 2017년까지 부산국제영화제의 공동 집행위원장을 맡기로 했던 강수연은 최근 넷플릭스 오리지널 영화 '정이'의 주연으로 약 10년 만의 스크린 복귀를 준비 중이었다고 합니다.

 

자료 = 리얼푸드

 

 

 

 

 

 

 

그럼 여기까지 국민배우 강수연의 최근 건강에 대한 정보를 알아보았습니다.

감사합니다.

반응형

댓글